학원 소개

학원 차별화

01심리상담전문가 선생님의 심리검사와 학습유형 및 성격분석 수업
몰랐던 자신을 알고 어떤 학습법이 본인에게 맞는지 단 한 번에 깨닫는 상담.

학원 등록 두 달후, 전문 청소년심리상담 선생님의 학습유형분석을 통한 심리검사를 실시와 심층상담을 통해 본인의 심리적 특성을 파악하고 학원생활의 적응도 등을 분석받습니다.
분석표는 집으로 발송되며, 현재 수강생들이 가장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학생이 상담을 원할 때 언제라도 재상담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학습유형과 성격을 파악하는 것은 배우가 될 준비에 있어 필수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부모님과 선생님 및 친구들과의 대인관계의 갈등을 줄이고 학생 스스로가 행복하게 연기를 공부하는 지름길입니다.
02매달 통신표 발행
연기학원을 선택 후 학부모가 가장 우려하는 부분은 '구체적인 학원생활' 혹은 '아이의 발전방향과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매달 학생들의 연기영상과 특기영상을 촬영하여 메일로 발송하며 원장님을 포함한 모든 선생님의 코멘트도 통신표로 발송됩니다.
학생이 얼마만큼 성장하고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그에 맞는 수업방향을 자세히 적어 학부모님과 학원이 같은 방향을 향해 아이를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합니다.
03한 달도 거르지 않는 월말공연
매달 월말공연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학생들을 테스트하여 실력을 객관화 합니다.
(모의고사라는 이름으로 평가를 진행했으나 학생들의 자발적 의견을 수렴하여 월말공연이라는 이름으로 변경.)
학원의 모든 선생님이 심사에 참석하고, 외부에서 활동하는 프로 배우 혹은 작가 스텝 선생님께 심사를 의뢰하여 전문적인 코멘트를 받으며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이 공연을 통해 성장을 입증시킨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장학금이 수여됩니다.
04정기공연과 단편영화제작 및 출연, 프로필촬영을 통한 현장경험
1년에 두 번 극장을 대관하여 창작공연을 실시합니다.
공연을 통해 관객과의 소통이 배우에게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 깨닫게 되고 긴 호홉을 배우는 소중한 경험이 됩니다.
또한 단편영화를 제작하거나 출연함으로써 현장에서 배우가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책임감과 부담감 혹은 성취감을 얻게 됩니다.

수강료 외에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한 달에 한번 프로필촬영 수업에 참여하여 본인이 가진 배우로서의 매력이 어떤 것인지를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05주기적인 연극관람
연기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무엇보다 좋은 훈련은 "공연관람"입니다.
배우다액팅스쿨에서는 한달에 두 번이상은 의무 관람을 진행합니다.
전주 뿐 아니라 서울 등 타지역에서의 관람까지 진행하면서 식견을 넓히고 자극을 받습니다.(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여러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할인혜택)
06특기작품을 반드시 완성시키는 세분화된 특기수업
배우에게 있어 연기 외의 특기는 배역을 맡는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대학에서는 특기를 시험항목으로 채택합니다.

배우다액팅스쿨은 학생 개개인이 가장 잘하는 특기를 구체화시켜서 반드시 1인 2특기를 만들어냅니다.
보컬, 무용 뿐 아니라 판소리, 개그, 마임, 악기까지 1:1로 지도하여 배우로서 활용가능한 특기를 교육합니다.
07강사진의 정기적인 개인 공연 병행
원장선생님뿐 아니라 대부분의 선생님들이 여전히 현장에서 활동합니다.
적어도 일 년에 한번은 배우로서, 연출로서, 무용수로서, 보컬리스트로서 공연을 올립니다.
선생님은 강사이기 전 예술가입니다.
예술가는 공연을 통해 성장하며 겸손을 배우기에, 틈틈이 현장감을 익히며 연기를 병행해야만 학생들에게 롤모델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이 믿고 따라와 주는 만큼 강사 또한 학생들에게 실력을 입증할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08나를 사랑하고 타인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배려하는 EQ연기수업 진행
대부분의 학생들은 매체에 비춰진 화려함만을 보고 연기자의 꿈을 선택합니다.
몇몇의 연기학원은 이것을 교묘히 이용해 연극영화과 입시라는 단계를 강요합니다.

배우라는 꿈에 있어 대학입시는 선택의 문제입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왜 배우가 되고 싶은가? 내가 원하는 삶은 무엇인가? 내 행복의 기준은 무엇인가? 내 에너지의 원천은 어디에서 오는가? 등 자신의 가치관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배우라는 직업자체가 인간을 이해하고 관계를 인정하며 이것을 표현해내는 직업이기 때문입니다.

심층적인 독서토론과 여러편의 대본분석, 작품회의를 통해 작가가 세상에 던지는 메시지를 이해하는 이론수업을 진행하며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배웁니다.
또한 장면연기, 작품토론을 통해 타인을 배려하고 이해하며 공감하는 자세도 깨닫습니다.

연극영화과 입시를 치르지 않더라도 배우다액팅스쿨은 배우의 꿈을 가진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직업적으로 배우를 포기하더라도 자신의 삶으로 돌아가 스스로의 삶을 책임질 수 있도록 배우다액팅스쿨은 연기를 통해 학생과 소통하여 인간과 삶을 들여다보는 힘을 길러줄 것입니다.

'연기'

그 자체에 즐거움, 그 자체에 대한 고민, 그 자체에 대한 열정